‘쿨메이트’가 입 속 건강과 냄새를 스마트하게 관리해주는 농축 구강청결제 ‘미니가글’을 출시했다. 쿨메이트 미니가글액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위해 탄생한 구강청결제로, 일반 가글 보다 더 효과적이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농축 원액 가글로 30-50회 사용이 가능해 자주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도 줄였다.
쿨메이트 미니 가글의 가장 큰 장점은 제품 사용시 농도를 조절해 가며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쿨메이트 미니 가글은 일정량 분사가 가능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3~5회 펌핑해 물에 용해해서 사용하면 나에게 맞는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립밤 사이즈와 비슷해 휴대가 가능한 포켓 미니 가글이다. 집이나 사무실 안에서 사용할 뿐 아니라, 외출이나 외부미팅 중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단 한번 사용으로 ‘원샷 올킬’가능한 구강케어임에도, 알코올, 색소 등 피해야 할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無 알코올, 無 인공 색소, 無 SLS, 無파라벤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구강청결제다.
쿨메이트 관계자는 ‘‘외부 미팅이나 대화하는 중에 입냄새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 90%이상이 구강청결제의 크기와 무게 때문에 휴대를 망설이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구강청결제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쿨메이트’는 농축 구강청결제 ‘미니가글’을 시작으로 미니가글 죽염, 마우스 퍼퓸, 미니농축치약 등 쉽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구강청결제품을 차례대로 출시할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