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회장 박만영)가 지난 20일 부산디자인센터 3층 세미나실에서 패션업계관계자를 대상으로 부산홍보대행사 비앤컴 변서영 대표를 초청, 디지털 시대 ‘기업의 지속 가능한 홍보마케팅 전략’에 대한 ‘제 2차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변서영 대표는 “디지털 미디어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가운데에서도 기존 언론 매체의 여론 형성과 공신력은 배제 되어서는 안 된다”며 “언론 매체를 기본으로 한 전략과 SNS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로 이루어지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구매로 이어지는 브랜드의 중요성과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해 공감, 확인, 참가, 공유, 확산으로 바이럴 되는 SNS플렛폼의 정보 콘텐츠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업계 전문가를 초청, 각종 노하우를 직접 배울 뿐 아니라 강사 및 교육생 간 교류를 통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섬유패션산업 역량강화 CEO교육과정은 6월 1일 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부산디자인센터 강연장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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