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끄㈜의 오크라크림이 초도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추가 생산을 시작했다. 출시 이후 K-STAR ‘진짜 뷰티’ 방송과 뷰티매거진 슈어(SURE)에서 ‘오크라크림’은 가볍게 데일리로 사용가능 한 재생크림인 점에 주목하며 가장 핫한 뷰티아이템으로 꼽았다. 오크라크림은 최근 백화점몰과 온라인 편집샵 등 주요 온라인 채널 입점에 이어 SM면세점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초도수량을 완판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크라크림은 오크라를 정제수 보다 많은 68.8% 함유해 전성분의 가장 앞에 표기됐다. 전성분 표기 순서는 가장 많이 함량된 성분 순서대로 작성 하게끔 되어있어, 정제수가 첫 번째에 표시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오크라 크림은 정제수보다 오크라의 함량이 높은 만큼 그 효능이 우수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오크라크림은 손으로 꾹꾹 눌러 마사지 받은 듯 피부 흡수율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주는 ‘레이디 핑거 앱솔션 텍스쳐’를 적용해, 다가오는 여름에도 마치 수분크림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나비끄 관계자는 “이번 초도 수량 완판은 일반 소비자에게도 오크라크림의 우수한 제품력이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라며 “오크라크림 뿐 아니라 다양한 나비끄 제품의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