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보니또(대표 : 정경석)가 콜드브루를 출시하였다. 콜드브루 커피는 실온에서 차가운 물로 장시간 추출하는 커피를 말하는데, 더치커피는 점적식으로 추출한 콜드브루를 일컫는다. 콜드브루 커피는 그 향미가 풍부하고 맛이 부드러워 그동안 커피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콜드브루 커피의 국내 소비층은 크게 증가하는 추세로, 소비자의 취향이 변화되었음을 반영한 것이다. 즉, 이제는 커피 본연의 맛을 향유하는 시대로 접어들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카페보니또의 원두는 로스팅 시 열이 생두 속에까지 골고루 전달되어, 향미가 풍부하고 부드럽다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카페보니또 원두는 콜드브루로 추출될 때에, 더 깊은 커피의 맛을 입안에 오래 남게 한다. 우선 더치 아메리카노와 우유를 섞어 맛을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만든 더치라떼를 내놓았다. 이 두 제품 안에 크러쉬 얼음을 더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더욱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더치 용액에 바닐라아이스크림과 견과류, 쵸콜렛 소스 등을 더한 더치 아포가토를 출시하였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폼(foam)과 쵸콜렛을 가득 뿌린 더치 모카도 선보였다.
한편, 매월 5개 정도의 매장이 새롭게 오픈할 정도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카페보니또는 오는 5월 26일(목) 카페보니또 본점(서초구 원터4길 6)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것이며, 이후로도 매월 세째주 오후 2시, 동일한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