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브리즈가 6월 26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의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6’ 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아몬드 브리즈는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30쌍을 페스티벌에 초대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홍보 대사인 레이양의 몸매 관리법과 다이어트 식단 노하우를 나누는 헬스 & 보디 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레이양의 냉장고 속 재료를 활용한 ‘특별한 레시피’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6월 22일까지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레이양에게 궁금한 질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식물성 음료로 오직 35칼로리에 아몬드의 영양과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어 ‘몸짱밀크’라고 불리며 다이어트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6월 1일에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맛은 더하고 기존 가공유에 비해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아몬드 브리즈 바나나 80’과 ‘아몬드 브리즈 초콜릿 100’을 선보인 바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