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가 지난 5월 출시한 티라미수 컵이 3개월치가 일주일만에 팔리는 등 무서울 정도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본래 3달치 판매량으로 예상했던 20만개가 불과 일주일 만에 동나면서 GS25를 제외한 다른 곳에는 판매하지 못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맛이 훌륭하면서도 카페에서 파는 티라미수 조각 케이크보다 저렴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또 편의점 간식, 디저트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진 것도 인기요인이다.
티라미수 컵의 인기는 예상치 못한 것이었다. 한국의 빙과시장에서 미니컵은 그 비중이 매우 적고, 이제까지 성공한 제품을 찾아보기 힘들었다. 롯데푸드 티라미수가 이변을 일으킨 것. 롯데푸드는 티라미수 컵을 추가 생산하는데 이어 ‘티라미수 바’를 새롭게 선보였다. 티라미수 바는 치즈 아이스크림에 코코아 비스킷, 에스프레소 시럽이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 아이스바다. 아이스크림 가운데 비스킷이 들어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스바가 비스킷을 품고 있는 형태는 이 제품 처음이다. 티라미수 컵은 GS25에서 2,500원에, 티라미수 바는 CU에서 1,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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