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7월 4일부터 2주간 ‘써머인더시티’ 캠페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프레소 부티크가 위치한 서울, 대구, 부산을 거점으로 하여 소비자들이 아이스 커피를 즐기는 일상의 사진을 개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도심 속 여름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을 촬영해 올리면 된다. 이 때 #네스프레소 #WhatElse #써머인더시티 와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이 위치한 도시를 #써머인서울, #써머인대구, #써머인부산 등으로 표현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도시 별로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새롭게 출시된 네스프레소 퓨어 레시피 글라스(Pure Recipe Glass)를 증정한다. 또한 서울, 대구, 부산을 통틀어 선정된 1등에게는 이니시아 화이트(Inissia White)커피 머신을 선물로 증정한다.
네스프레소의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도 오는 7월 10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 아이스 커피로 잘 어울리는 총 8종의 캡슐로 구성된 ‘아이스 커피 15슬리브팩 (캡슐 150개, 94,700원)’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 하정우의 작품이 그려진 ‘왓엘스(WhatElse)’ 클러치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8월까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를 방문하면 이번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직접 맛볼 수 있어 여름철 친구, 가족, 연인 등과의 나들이 길에 시원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지난 7월 1일부터 8월까지 두 달간 하정우와 함께 ‘써머인더시티’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정우의 모습이 담긴 바이럴 영상과 함께 물과 우유, 얼음만을 활용한 최적의 비율의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공개한다. 네스프레소와 하정우가 함께 한 ‘써머인더시티’ 영상은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투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