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젤리로 유명한 ‘후룻 바이 더 풋(이하 풋젤리)’이 프로듀스 101 참가자와 함께 ‘1미터의 도전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풋젤리, 1미터의
도전’ 이벤트와 특별 한정판 ‘스페셜 프로모션팩’ 출시 이벤트로 진행된다.
‘풋젤리, 1미터의 도전’은 영상을 SNS에 올리면 투표를 통해
당첨자에게 모델의 싸인 아이템, 풋젤리 펀박스 세트, 문화
상품권, 테마파크 이용권등의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이다.
2주마다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되며, 우승자에게는 모델이 직접 풋젤리 펀박스 세트와
테마파크 이용권을 배송해 줄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자뿐만 아니라 투표 참가자
대상으로도 매 주 11명을 선정하여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워터파크 2인 이용권을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에 프로듀스 101의 참가자 중 김소희, 윤채경, 김다니 세 명의 모델이 풋젤리를
즐기는 영상과 모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특별영상을 22일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김소희, 김다니가 개인
SNS에 촬영 스틸 영상을 올려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은 ‘풋젤리, 1미터의 도전’ 풀 버전의 영상과 특별영상은 풋젤리 마이크로
사이트,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한정판 ‘스페셜 프로모션팩’에 포함된 홀로그램 피라미드를 활용하면 프로듀스 101
참가자 3명의 영상을 3D 홀로그램으로 감상할
수 있다. ‘스페셜 프로모션팩’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홀로그램 피라미드는 조립 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화면에 올리면 세 참가자의 특별 영상을
홀로그램으로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후룻
바이 더 풋 스페셜 프로모션팩’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당첨 카드를 증정하며, 5,000원 문화상품권 즉석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월 28일 목요일에는
프로듀스 101 참가자 김소희, 윤채경이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팬들에게 풋젤리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풋젤리로 불리우는 ‘후룻 바이 더 풋’
롤 젤리는 비타민C와 과일 과즙을 35% 이상
함유한 착한 젤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믹스, 후르츠 펀치 3가지 맛으로
출시 되었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 단일 제품 미국 내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프로모션팩”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