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는 신제품인
‘스틱바 6종’ 출시를 기념하여 제작된 미디어 아트 영상을 7월 18일부터 한 달간 서울스퀘어에서 매일 저녁 8시 10분부터 공개한다.
미디어 파사드는 건물의 외벽에
LED 등의 디스플레이를 부착하여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것을
말한다.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게 된 이번 영상은 스틱바를 꽃으로 형상화하여 쉐이프의 변화를 강조하며
6가지 플레이버를 다양한
형상과 컬러로 다채롭게 표현했다. 또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메인 프리미엄 재료인 우유와 초콜렛으로
‘스틱바’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겐다즈의
‘스틱바’는 최근 ‘솔티드 카라멜’,
’그린티& 아몬드’, ’스트로베리& 크림’,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 ’초콜렛 초코
아몬드’,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로 총
6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