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아기의 수유량을 분석해 용량을 부족함 없이 맞춘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주 소비층인 생후 6개월 이상의 자녀를 둔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아기 월령별 1회 권장 수유량에 부족함이 없도록 1단계(0~6개월)는 200ml, 2단계(6~12개월)와 3단계(12개월 이후)는 250ml 용량으로 이원화해 수유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다년간의 모유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아기의 두뇌 발달과 시력 형성에 도움을 주는 DHA와 ARA(아라키돈산) 성분 함량을 각 15mg/100ml씩 1:1 비율로 맞춰 한국인 모유 수준에 가깝게 설계하였으며 아이의 장내 환경을 모유 수유아와 유사하게 해주는 특허성분 ‘마더스 올리고’를 추가 배합했다. 또한 대한민국 6천여개의 목장 중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선정된 1%의 아기전용 목장에서 100여 가지의 엄격한 검사로 선별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시켰으며, 원유 집유부터 운반,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공정과정을 매일유업이 직접 관리하는 ‘원라인(One-line) 생산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휴대성은 물론 아기에게 더 좋은 영양 성분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영양 설계와 안전성 측면에서 공을 들인 제품”이라며, “넉넉한 제품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일 수 있는 테트라팩 형태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층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앱솔루트 명작 액상분유’는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1단계(0~6개월), 2단계(6~12개월), 3단계(12개월 이후) 총 3종으로 출시되며, 8월 말부터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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