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가 박경림 토크콘서트를 공식 협찬한다. 박경림 토크콘서트 '노(?)맨틱한 여자들'은 30-40대 주부들을 타겟으로 하는 토크콘서트로, 연애술사로 변신한 박경림이 로맨틱 실종시대에 살고 있는 관객들의 감성 세포를 깨워줄 예정이다.
다양한 사연,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할 특급 게스트, 화려한 퍼포먼스가 함께할 박경림의 토크콘서트 '노(?)맨틱한 여자들'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오토비스의 최태웅 대표는 "오토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다, 본사의 주 고객층인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박경림 토크콘서트에 오토비스 무선물걸레청소기를 협찬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한편, 오토비스의 자동물걸레청소기는 미국 베버리힐즈에 수출되어 판매될 정도로 기술력과 그 상품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1분당 약 2,000회의 앞뒤 왕복 슬라이드 구동방식을 통해 손걸레질의 약 10배 이상의 청소효과를 볼 수 있어 미세먼지 제거에 특히 효과적인 가전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