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맘마 제품을 ‘앱솔루트 본’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일맘마가 앱솔루트로 영양성분과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 ‘앱솔루트 본’은 아기의 두뇌 및 시력 발달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인 DHA를 15mg/100mL 모유 수준으로 함유하고 있다. 자사 매일맘마 제품 대비 DHA 함량을 약 4배 가량 높인 것이 특징.
또한 신경관 발달에 도움을 주는 엽산, 두뇌 발달 및 기억력 향상을 위한 콜린과 타우린, 건강한 세포 성장을 돕는 뉴클레오타이드 성분 등 아기에게 꼭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소화흡수와 장 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앱솔루트 본’은 분유 캡과 스푼 일체형 클린캡을 갖추고 있다. 영양성분과 패키지가 업그레이드 됐음에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만원대로 출시돼 합리적인 엄마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제품은 앱솔루트 오리지널 본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으로 출시되며, 12월부터 전국 대형 마트, 유통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편, 매일유업은 12월 9일(금)부터 1월 3일(화)까지 매일아이닷컴에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총 5천명을 선발하여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야마토야 식탁의자, 매일포인트 5만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