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코리아(지사장 박태환)는 '마누카허니 블랜드 레몬'과 '마누카허니 블랜드 진저' 등 신제품 2종을 신세계·현대·롯데백화점 등 직영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시판한다고 8일 밝혔다. '마누카허니 블랜드' 제품은 콤비타 마누카꿀 90% 이상에다 천연벌꿀을 블랜딩한 후 레몬 추출물과 생강성분을 추가한 웰빙식품으로, 마누카꿀 고유의 효능과 독특한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콤비타 마누카꿀'은 박테리아를 파괴시키는 항균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고 일반 벌꿀에서 느낄 수 없는 특유의 묵직하고 달콤한 맛 때문에 호주와 유럽, 미주지역에서는 오래전부터 가족 건강을 지키는 생활 필수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마누카허니 블랜드 레몬'은 마누카꿀의 깊은 풍미와 레몬의 상큼함을, '마누카허니 블랜드 진저'는 생강성분이 첨가돼 마누카꿀의 깊고 달콤함과 생강의 건강한 맛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병에 담았다. 생강꿀차나 운동 후 시원한 레몬에이드로 만들어 마시면 좋다.
박태환 콤비타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허니진저'와 '허니레몬'은 마누카꿀 특유의 달콤함과 진저, 레몬의 풍미를 그대로 입안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겨울철 아이들 감기가 걱정되는 가정과 연말 잦은 모임에 면역력이 떨어진 직장인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콤비타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마누카꿀 생산, 공급 선두기업으로, 뉴질랜드 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전세계 40여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48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에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전국 13개 백화점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