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은 어린이의 면역기능과 영양소를 담은 젤리형 비타민이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항산화를 돕는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 단백질 합성 및 성장에 중요한 미네랄인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 섭취량인 2포에는 각각 우유 82g, 아몬드 한 줌(25g), 생굴 약 20개(38g) 수준의 비타민D, 비타민E, 아연이 들어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황금과 황기, 대추, 감초 등으로 구성된 복합황금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사과 농축액과 플레인 요거트로 맛을 내고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아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은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망고맛’과 함께 섭취할 경우 6~8세 어린이의 5가지 영양소 1일 영양섭취기준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전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을, 오후에는 에너지와 영양공급을 돕는 비타민B군(B6, B1)과 나이아신을 풍부하게 함유한 ‘올가맘 요미젤리 망고맛’을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올가는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과 망고맛 제품을 함께 구성한 ‘올가맘 요미젤리 키즈 세트’ 구입 시 30% 이상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