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앱솔루트가 중국 육아업계의 ‘2016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아시아모유연구상’을 수상했다. 스타브랜드 대상은 육아업계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중국 육아맘 만 명 이상의 투표를 통해 육아 관련 분야의 최고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육아학술업계 및 비즈니스전문가, 육아블로거 등의 의견을 모아 분야별 추천상을 시상한다.
앱솔루트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지난 5년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엄마들의 모유 9,000여 건, 아기똥 90,000여건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제품의 핵심 영양성분을 모유에 가깝게 설계, 중국 육아맘들에게 ‘고품질 한국산 분유’로 호평 받으며 ‘아시아모유연구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매일유업은 올해 초 직구비즈니스를 시작하며 지난 2월에는 제이디 월드와이드에, 8월에는 티몰에 공식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한국산 분유를 판매해 중국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 제품이 중국 업계에서 그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높은 직구 구매율로 이어지고 있는 것.
한편, 국내 분유 업계 최초로 중국 분유시장에 ‘매일 금전명작’ 제품으로 진출한 이후 고품질 분유로 인정받으며 매출액이 2015년 3800만 달러를 돌파했다. 또한 중국 수출 10년이 되는 해인 올해에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아시아 아기에게 맞춰 영양 설계한 ‘애사락 금전명작’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