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의 '질러'가 이색 신제품 '한입 화끈한치킨'을 선보이며 육포 시장 확대에 나섰다. 매운 맛 성분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러한 매운맛에 대한 니즈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에 출시한 ‘질러 한입 화끈한치킨’은 닭고기에 청양고추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감칠 맛을 입힌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영계의 닭 가슴살만을 원료로 하여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오븐에 한번 더 구워내어 담백한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입 사이즈의 크기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간편 하게 닭 육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할 수 있다.
샘표 질러는 오는 1월 6일까지 직장인 대상으로 ‘치.킨.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질러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다가오는 2017년 새해에 대한 소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회사로 신제품 ‘질러 한입 화끈한치킨’ 1박스(60개입)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질러에서는 한입 화끈한치킨을 비롯해 부드러운육포, 갈릭바베큐육포, 크레이지 핫육포, 순수육포, 직화육포, 치즈품은육포, 깜놀연어, 깜놀 화끈한연어 등 총 9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