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캡슐 커피 머신 ‘시티즈’를 출시한다고 1월 2일 밝혔다. ‘시티즈’는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스위스 디자이너 앙트완 까엔이 직접 디자인한 커피 머신이다. 출시 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네스프레소의 상징적인 머신 중 하나로 자리잡아 왔다.
네스프레소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겸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노즈 부분을 세련된 블랙 컬러로 변경하고 크롬 소재를 더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는 점이다. 또한 캡슐 컨테이너에도 블랙 컬러를 도입하고 그릴 모양을 업그레이드해 시티즈 머신의 슬림한 바디와 깔끔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시티즈’는 머신의 노즈 부분 디자인이 다른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디자인 취향을 만족시킨다. ‘시티즈’ C라인은 노즈가 둥근 형태로 곡선형의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시티즈’ D라인 노즈가 슬림하게 노출된 형태다. 특히 ‘시티즈’ D라인은 국내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시티즈 앤 밀크’ 역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에어로치노를 탑재하는 받침대의 사이즈를 기존 제품 대비 절반으로 줄여 공간의 활용도가 높아진 것. 이로써 좁은 주방이나 틈새 공간에서도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 머신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워진 디자인의 ‘시티즈’는 체리 레드,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시티즈 앤 밀크’는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시티즈’와 ‘시티즈 앤 밀크’를 포함한 네스프레소의 모든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