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하고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되어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에게 건네며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국내 네티즌 및 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코카-콜라는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함께하는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된 것이다. 코카-콜라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ml, 1.5L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코카-콜라의 ‘컨투어 보틀’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 받아오고 있으며, 전 세계의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일으키며 예술적 아이콘으로 거듭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을 위한 패키지들은 닉네임, 12간지 동물 캐릭터는 물론, 2016년에는 이모티콘으로 소통하는 디지털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제작되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