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10명 중 9명의 소비자가 피자알볼로의 제품을 다시 구매하겠다고 답했다. 피자알볼로는 2013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피자알볼로가 총 4,549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 중 95.5%의 응답자가 제품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답했고, 89%의 응답자가 피자알볼로를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해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신뢰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질문에 2013년 90%, 2014년 95%, 2015년 95%의 응답자가 제품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답해 소비자들이 꾸준한 신뢰를 보였으며, 실시된 설문 모두에서 약 90%의 응답자가 피자알볼로 메뉴에 만족하거나 매우 만족 한다고 답해 제품경쟁력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만족감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피자알볼로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묻는 문항에 수제피자, 웰빙피자(46%)에 이어 흑미도우(13%)가 2위를 차지해 피자알볼로에서 강조하고 있는 흑미도우가 소비자들에게도 다른 피자와는 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인식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피자알볼로 제품의 특징과 매력을 묻는 질문에서는 토핑양(39%)과 신선한 식재료(25%)라고 답한 비율이 높았으며, 특히 식재료를 답한 비율은 전년도에 비해 10% 상승해 피자알볼로가 사용하는 건강한 식재료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메뉴 가격에 대해서는 ‘비싸다’고 응답한 비율이 전년 대비 15% 상승한 36%로 나타났다.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물가상승 등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느끼는 체감 비용이 높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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