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2017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비자의 감동과 사랑을 이끌어내면서, 한국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이자 2015년 전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한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간편한 아침식사대용식으로 기여했다. 2016년에는 민트초코렛맛이 출시돼 총 6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며 아침식사대용식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허벌라이프24’도 한국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에 섭취하는 3단계(3 Steps) 구성으로 운동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스포츠 선수와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음료 ‘허벌라이프24 씨알세븐 드라이브’와 13만원이 넘는 프레스티지급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약 9만개가 완판된 단백질 보충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등이 베스트셀러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하다.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후원하고 있다. 2016년에는 소외된 아동에게 건강한 아침식사를 기부하는 ‘쉐이크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프로 야구팀 SK 와이번스의 장기 공식 뉴트리션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9년 연속 명절 씨름대회 후원, 국제 트라이애슬론 대회, 어반애슬론 대회, 사이클 동호회 지원 등 국내 스포츠 후원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너 제품과 스킨·헤어케어 등 아우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제품 원료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5회에 걸친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친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