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에서 출시한 딸기 메뉴가출시 보름 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3일 선보인 딸기 메뉴는 라떼 음료 2종과 과일티, 딸기 음료 4종, ‘리얼딸기 크림 아발랑쉬’이다.
특히, ‘딸기크림 그린티라떼’와 ‘딸기크림 초코라떼’도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부드러운 딸기 크림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생딸기와 새콤한 레몬이 조화로운 ‘딸기 레몬티’는 향긋한 생과일차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딸기 요거트 플라워’와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리얼딸기주스’, ‘리얼딸기라떼’는 SNS에서 인증샷 열풍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얼딸기 크림 아발랑쉬’는 딸기크림을 가득 채운 쉬폰 케이크에 딸기크림와 생딸기를 토핑하여 딸기 풍미를 극대화 하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