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20일,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멘토스 나우민트’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멘토스 나우민트는 딸기, 오렌지, 프레쉬민트 3종류로 입안 가득 풍부한 민트향이 퍼지며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딸기’와 ‘오렌지’ 제품은 실제 과즙을 함유해 상큼하고, ‘프레쉬민트’는 페퍼민트를 더해 더욱 상쾌한 것이 특징이다.
종류별로 특징을 살린 디자인에 슬림한 틴케이스로 휴대하기 좋다. 세 제품 모두 무설탕 캔디다. 한편, 멘토스는 현재 15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다. 농심은 2014년 9월, 이탈리아 PVM社와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판매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