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게토레이배 제69회 전국종별스키선수권대회’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3일 강원도 웰리힐리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했다. 이 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대회 타이틀로 내걸고 진행했으며, 국가대표 포함해 총 100여명 선수들 참여해 스키 종목 중 스노보드, 프리스타일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선수 및 관계자, 스키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과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현장 샘플링을 진행하고, 선수 및 관계자 150명에게 게토레이 수건 및 보틀도 증정했다.
이 외에도 3년간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로서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경기장 내 배너, 피니쉬 게이트, 빕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2월 게토레이배 전국스키선수권대회의 크로스컨트리 스키 종목에 이어 올해 2회째 ‘게토레이’ 타이틀을 내걸고 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