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밸런타인 데이에 로맨틱한 웨이브 헤어를 제안한다. 내추럴 롱웨이브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필요한 날 제격인 스타일이다. 풍성한 느낌의 웨이브가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연출 시 모발을 앞으로 쏟아서 말려주면 보다 쉽고 예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7:3비율의 가르마로 색다르게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한쪽으로 쏠린 가르마에 풍성하고 부드러운 글램 웨이브를 넣어 시크한 무드를 더하면 보다 세련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좀 더 과감한 웨이브 스타일링도 좋다. ‘베이비 펌’ 스타일은 잔머리를 살려 앞머리까지 과한 웨이브를 더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굵게 말린 컬을 손으로 가볍게 풀어 헤치듯 늘어트리는 것이 포인트다. 강렬한 웨이브가 부담스럽다면 굵은 웨이브에 시스루 뱅을 더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굵은 웨이브가 발랄한 느낌을 내는 동시에 시스루 뱅이 이중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브라운 계열의 따뜻한 컬러로 염색을 해주면 훨씬 가벼우면서 발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남성들도 깔끔하고 모던한 헤어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변신이 가능하다. 가르마펌은 5:5 가르마에 힘을 뺀 자연스러운 컬감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댄디펌은 얼굴이 동그랗거나 통통한 남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며, 누구나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제안하는 ‘밸런타인 웨이브’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시술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살롱 정보와 다양한 스타일 룩은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