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이 신제품 프리미엄티를 간편하게 즐기는 ‘티라운지’ 를 출시했다고 6일 전했다. 고급 티백에 고급 잎차를 담아 잎차를 우려내 마실 때의 번거로운 과정을 줄일 수 있다. 게다가 기존의 티백보다 2~3배 많은 용량을 넣을 수 있어 더욱 풍부한 차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기류에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잎차 티백을 낱개 포장하여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품질이 더 잘 보존되도록 하였다.
티라운지는 다양한 맛과 향의 프리미엄 블렌딩티가 12가지로 구성됐다. 카페인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카페인 허브티 제품도 있다. 아프리칸 루비와 허니 캐모마일 그리고 유러피안 후르츠티 등이다. 달콤한 블렌딩티를 원한다면 스윗 러브와 카카오 홍차, 다즐링 샴페인향티 등의 제품을 추천한다. 티젠의 티라운지는 기호에 따라 아이스티로 즐길 수 있으며 티(tea) 칵테일 등 색다른 레시피로도 응용이 가능하다.
한편 티젠은트렌디한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무카페인 차와 새콤달콤한 블렌딩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차 한 잔은 바쁜 일상 가운데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여유로움을 갖는데 도움이 된다. 티젠의 차는 특히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