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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리뉴얼 출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이 더 건강하게 돌아왔다.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최근 개발한 위 기능성 신규 유산균 ‘HP7(헬리코박터 프로젝트 7)’으로 항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기능을 강화한 것. 이번에 추가로 넣은 신규 유산균 HP7은 헬리코박터균과 결합해 몸 밖으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HP7은 현재 특허 출원을 마쳤다.
 
한국야쿠르트의 ‘윌’은 헬리코박터균의 감염 예방에 주목한 고기능성 발효유다. 연구개발 기간 5년, 투자한 연구비도 30억 원에 이르며, 적용된 특허기술만 5개다. 윌은 대장과 소장 등 정장작용에 국한되었던 발효유의 기능성을 처음으로 위까지 확대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17년간 윌의 누적 판매량은 약 34억 개로 국민 한사람 당 66개를 마실 수 있는 양이다. 이처럼 윌이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최초의 기능성 발효유라는 타이틀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제품 개선을 통해 혁신을 거듭했기 때문이다.
 
윌은 2012년에는 특허받은 기존 유산균을 10배 강화한 제품을 선보였고, 2014년에는 당 함량을 기존제품 대비 25% 낮춘 ‘윌 저지방’을 출시했다. 지난해 3월 블랙커런트와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갖춘 크랜베리를 첨가해 ‘윌 저지방’을 리뉴얼한 데 이어 올해는 위 기능성 신규 유산균을 추가해 또 한 번 기능성을 제고했다.
 
한편, 소비자와 함께하는 ‘위 건강 이벤트’도 펼친다. 오늘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새로워진 윌 라벨 속에 숨겨진 ‘HP7’을 찾으면 현장에서 바로 윌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제품 주문은 가까운 야쿠르트 아줌마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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