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출시한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매일 뛰어 놀며 에너지 소모가 많은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식초에는 몸에 좋은 유기산이 함유돼 있는데, 특히 초산 성분은 피로물질인 젖산 분해에 효과가 있다. 또 과일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면서도 '건강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칼슘 성분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는 딸기, 청포도, 애플&소다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캡이 있는 100ml 치어팩 타입으로 휴대성을 높인 것은 물론,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다. 또 기린 캐릭터를 사용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한편 대상(주) 청정원은 이번에 출시한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 3종을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20개입)으로 내놓고 오는 16일부터 2주간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에 판매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