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온라인전용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볶음밥 메뉴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팔선생’ 대표 메뉴인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해물 볶음밥, 새우 볶음밥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팔선생'은 2014년 청정원과 함께 '청정원 팔선생 꿔바로우'를 출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 볶음밥'은 청정원과 팔선생의 두 번째 합작품으로, 팔선생의 인기 메뉴 중 특별 엄선한 3가지 볶음밥 메뉴에 청정원의 노하우를 더해 맛을 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소포장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프라이팬으로 4분 정도 조리하면 쉽고 간편하게 최고의 맛집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집으로ON'은 줄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지난 4일 브랜드를 론칭하고,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양념육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앞으로 '집에서 만나는 맛집 요리 열전'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전개할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