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넷사는 자외선 차단제 4종을 4월 1일 출시한다. 아넷사의 신제품은 산뜻한 타입의 퍼펙트 라인과 촉촉한 타입의 에센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기 좋다.
퍼펙트 라인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더블 프로텍팅 기능의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피부 톤업 효과 및 로즈힙 열매 추출물로 피부까지 생각한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제품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에도 효과적으로 피부를 지켜주며, 바른 듯 안 바른 듯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실버 라인인 에센스 라인은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가 들어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해주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물과 땀에 강한 내수성 자외선 차단제로, 유지력이 뛰어나 장시간 외출에도 효과적이다.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화이트닝 기능이 들어있어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해주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기능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이번 신제품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물이나 땀에 닿으면 새로운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하는 아넷사만의 아쿠아부스터 기술을 담았다. 오는 4월 1일부터 가까운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