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콜드브루’ 커피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카페베네 콜드브루는 세 번째 리뉴얼 제품이다. 저온에서 오랫동안 정성스럽게 추출, 원두의 부드러운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원두 자체의 자연스러운 단 맛으로 깊은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제품은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카라멜마끼아또’ 3종으로 구성됐다.
‘콜드브루’는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한 후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로스팅 노하우를 담아 정통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하여 고유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잘 표현된 대표 메뉴이다. ‘콜드브루 라떼’는 정성스럽게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부드러운 맛이 뛰어난 밸런스를 자랑하며, ‘콜드브루 카라멜마끼아또’는 콜드브루 원액과 달콤한 바닐라 시럽, 카라멜 소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카페베네 콜드브루 3종은 각각 레귤러, 라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콜드브루 4,500원, 콜드브루 라떼 5,000원, 콜드브루 카라멜마끼아또 5,500원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