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가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 IRF 20'을 출시했다.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UV-IR BLOCK 특허성분과 대나무 수액이 피부온도를 조절해 외부 온도상승으로 인한 열 노화까지 스마트하게 방지해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UV-IR BLOCK은 광노화 뿐만 아니라 열노화를 차단하는 혁신적인 신기술로 평가받으며,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는 코리아나화장품만의 특허성분이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UV-IR BLOCK이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반사하고 적외선은 흡수 및 산란시켜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대나무 수액이 점점 더워지는 태양열로 인해 달아오르기 쉬운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UV B는 UV A까지 강력하게 방어하는 최고 등급의 차단 지수를 획득했다. 특히,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에어리즘 텍스쳐 기술을 적용했다. UV-IR BLOCK 성분을 수분 에센스 젤 안에 포집해 피부에 닿자마자 사르르 퍼지며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는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