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이색 올림픽 경험을 제공 중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올림픽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진행 중인 것. 이번 이벤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투어는 각각 도심과 캠퍼스로 나뉘어져 오는 5월까지 진행된다. 서울 및 경기 지역 도심 일대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하남 스타필드 및 왕십리 비트플렉스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국 20여 개 대학 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는 평일 전국 각지 캠퍼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특별히 설치된 부스 안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들고 사진을 찍으면 서울, 평창, 경주, 인천 등의 지역이 배경으로 자동 합성되어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현장에서 즉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해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성화봉송 주자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자신의 SNS로 공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카-콜라가 제작한 올림픽 기념 핀, 스페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에코백, 파우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역대 올림픽 성화들을 전시해 올림픽별 다양한 성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투어에서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코카-콜라 올림픽 앰버서더’가 직접 코카-콜라의 올림픽 역사 등을 알리며 전국 각지 캠퍼스에 올림픽 성화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상세한 일정과 장소는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응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및 코카-콜라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성화봉송을 후원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