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죽과 본도시락이 오픈마켓과 연계한 추석 맞이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옥션, G9에서 진행되는 추석 단독 기획전은 본도시락 명절도시락, 본죽 진품쇠고기육개장죽, 본죽&비빔밥카페 버섯불고기돌솥비빔밥 총 3개 메뉴를 e쿠폰으로 구입 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은 29일까지 옥션에서 만날 수 있으며, G9는 10월 3일까지 이어진다.
본도시락은 잡채, 불고기, 꼬치전 등 명절 요리와 미네랄워터로 구성한 한정판 명절도시락을 선보이고 정상가 9,900원에서 30% 할인 적용된 금액인 6,930원에 판매한다. 본도시락의 명절도시락은 1인가구 혹은 간편한 상차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도시락 메뉴만으로 명절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다.
또한 본죽 및 본죽&비빔밥카페는 명절 음식에 지친 속을 풀어주는 얼큰한 맛의 진품쇠고기육개장죽을 정상가 10,000원에서 20% 할인율을 적용한 8,000원에 제공하며, 본죽&비빔밥카페 메뉴인 버섯불고기돌솥비빔밥을 정상가 9,500원에서 30% 저렴한 6,65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일정은 소진 수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e쿠폰은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메뉴별 또는 금액권으로 구매해 주문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으로, 결제가 편리하고 배송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든든한 한 끼를 선물하는 의미를 더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