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가 美 최고급 명품백화점 '바니스뉴욕'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프트백 제품'에 선정됐다.
美 바니스뉴욕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기준 3,500달러(한화 400만원) 상당의 명품 화장품을 기프트백에 담아 무상으로 제공하는 VIP 고객사은이벤트 'Love Yourself Beauty Event'를 매년 두 차례 실시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VIP 기프트백 이벤트는 미국의 최상류층과 전세계적 뷰티패션 리더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이다. 엄격한 내부 평가를 거쳐 20~30여종의 명품을 선정, 1만5천여명의 고객에게 바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VIP 기프트백' 이벤트에는 '비타브리드 C12 페이스 브라이트닝 파우더'를 비롯, 3랩 수퍼아이 트리트먼트, 시슬리 더블 텐서 인스턴트&롱텀 등 화장품 25종이 선정되었다. VIP 기프트백 행사는 보통 5일간 진행되는데, 행사 기간중 바니스뉴욕 전 지점의 매출은 평균 390%나 급증하고, 기트프백을 받은 고객중 72%가 6개월 이내에 제품을 구입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현대아이비티 '비타브리드C12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최근 '뉴욕타임즈' 인쇄판과 인터넷판에 특집기사로 소개됐으며, 보그 미국판에도 '최고의 비타민C 화장품 9종'에 선정되는 등 전 세계 메이저 언론으로부터 화제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