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츄마마는 내달 10월 20일까지 정자동 본점과 동탄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분당구 정자본점과 화성시 동탄점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설문조사 문항은 총 6개로 메뉴와 서비스 만족도를 판단하는 질문들로 구성됐다. 설문조사 작성 후 본인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AK백화점 10만원권 상품권을, 2명에게 카츄마마 5만원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해운대점과 대구 동촌유원지점은 음료 할인행사를, 판교점은 런치타임 세트메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동탄점은 매장 방문 시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탄산음료를, 고객 1인당 1잔 아메리카노 혹은 라떼를 무료제공 중이다.
한편, 카츄마마는 2년 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서언, 서준 형제가 반한 바나나카츄와 통치즈 돈카츄로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졌다. 돈까스 뿐 아니라 다양한 퓨전메뉴로 경쟁력을 갖췄고, 현재 전국에서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