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츠칼튼 발리는 비즈니스를 위해 투숙하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미팅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이벤트의 성격에 맞게 구성된 패키지를 통해 럭셔리한 객실에 숙박하며, 기본적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리츠칼튼 발리의 잘 준비된 미팅룸에서의 프로페셔널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할 수도 있다.
더 리츠칼튼 발리는 다양한 컨셉의 행사 어렌지가 가능하다. 그랜드볼룸부터 소규모로 임원진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컨셉의 미팅룸까지 크기도 다양하다. 또한, 미팅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필요한 유형의 미팅룸을 종일 혹은 반나절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마가 있는 모닝 및 애프터눈 티와 뷔페식 아침식사와 3코스의 건강식 점심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 리츠칼튼 발리의 연회장 포요에서는 초록 잔디밭과 바다를 내려다 보이는 전망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도와준다. 한편, 미팅 패키지 요금은 USD 580(VAT 별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내년 12월 20일까지 최소 10개의 객실을 2박 이상 예약하는 경우 이용이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