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대한민국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THE CJ CUP @ NINE BRIDGES’ 개최를 기념하고 대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각종 골프와 관련된 소품을 활용해 <비비고> 제품을 전시했고, 대회 이미지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특히 CJ제일제당은 골프장 주요 코스에서 운영되는 ‘비비고 Tasty Road’ 부스와 동일하게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회 기간 동안 <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깍두기볶음밥, 강된장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전복해초비빔밥 등 총 4종이다.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비비고> 냉동밥 제품의 2+1 행사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냉동밥 제품을 종류와 상관없이 2개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세계적인 위상의 PGA 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