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고메 상온간편식>을 앞세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팁과 레시피를 제안하는 ‘고메×와인 페어링 클래스’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여의도 IFC서울의 Three IFC 54층에서 진행된 이번 ‘고메×와인 페어링 클래스’는 IFC 입주사 임직원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에노테카’의 강세은 소믈리에가 강의를 진행했다. 와인 품종과 음식/와인의 매칭에 대한 기본 강의, 그리고 <고메 상온간편식>과 와인의 페어링 시식 및 시음이 이어졌다.
<고메 상온간편식>과 와인의 페어링 시식∙시음은 ‘실레니(Sileni)’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함박스테이크, 토마토 미트볼, 크림 베이컨 포테이토 등 <고메 상온간편식> 3종과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등 ‘실레니’ 와인 5종을 함께 시식∙시음했다. 이를 통해 각 제품 특성에 맞춰 어떤 와인을 곁들이면 좋은지 알렸다.
<고메 상온간편식> 시식과 함께 제품에 맞는 와인을 시음해 본 클래스 참가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CJ제일제당은 지난 추석부터 <고메 상온간편식>과 와인의 궁합을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추석 <고메 상온간편식> 3종과 와인을 선물세트 형태로 구성한 <고메×와인 DIY 세트>를 선보였다.
한편, <고메 상온간편식>은 전자레인지 1분 30초 조리만으로도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美食)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미트볼, 크림 베이컨 포테이토 등 총 3종이다. 고기를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구현했으며, 셰프 레시피로 만든 소스와 야채를 곁들여 맛의 풍미를 더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