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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그린조이, 본사이전으로 제2의 도약 선언


그린조이(회장 최순환)가 본사이전을 통해 이전을 통해 제2의 도약에 나선다. 그린조이는 오는 11월 8일까지 부산 기장군 명례산업단지로 본사를 이전한다. 기장군 명례산업단지로 본사 이전을 통해 ‘초일류 기업’, ‘브랜드가치 1위 기업’을 통한 업계 톱 브랜드로 만들고 세계기업으로서의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
 
그린조이는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로 브랜드를 재론칭한 뒤 전국 210개 대리점을 가지고 있다. 이제 본사이전을 통해 역량을 집중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통해 골프웨어 브랜드의 선두자리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그린조이의 성장 동력에는 인재 등용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의 폭발적인 성장에 있다. 2016년부터 브랜드 인지도는 급격히 상승했다. 또한 30대 중 후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추성훈의 건강한 이미지와 야노시호의 도시적인 이미지가 그린조이가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했던 것이다.
 
그린조이는 올 2월 부산 기장군 명례산업단지에 물류센터를 준공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물류센터는 1만6,500㎡의 부지에 물류동과 사무동으로 지어졌다. 이 물류센터는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물류 창구를 한 곳으로 통합했다. 반자동화시스템을 도입한 물류센터를 통해 재고관리는 물론 작업 공정과정도 빠르고 정확해져 대리점과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8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 면세점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가운데는 큰 규모로 알려진 이곳은 국내뿐 아니라 국외(외국인)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 업그레이드 기회를 확보함으로써 ‘그린조이’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킨 성공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다.
 
지난 10월, 그린조이는 또 다른 성장 동력을 갖췄다. ‘핑’,‘팬텀’,‘파리게이츠’등 세 브랜드를 각각 다른 컨셉트로 아우르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또한 김건희 상무를 그린조이 상품기획 총괄로 선임했다. 김건희 상무의 상품기획 총괄 아래 그린조이는 브랜드 도약에 대한 큰 밑그림을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