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11월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영상광고 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로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은 것이 높게 평가되었다. 홍삼이 주는 다양한 기능성을 몸 건강에서 마음 건강으로의 정서적 확장을 통해 표현하였으며,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러한 결과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전년 대비 1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며 정관장 브랜드의 매출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는 지난 해 ‘TVCF 명예의 전당’에 등극 한 바 있으며, ‘TVCF AWARD 특별상 컨슈머리포트상’에도 선정됐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