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화장품 유통채널의 다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엔시아를 드럭스토어 롭스에 단독 입점 시켰으며, 최근 2017년 4월에 ‘앰플엔’을 런칭하여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는 등 유통 채널의 다양화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최근 중국과의 관계가 완화되면서 중국 관광객의 방문이 다시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중국에서 앰플의 명가로 부상해 인기를 끌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의 인기 앰플 제품 구매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3군데 면세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앰플 제품 판매가 신장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와 ‘자인’, ‘발효녹두’, ‘웰빙 라이프’는 가까운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추가로 ‘세니떼’, ‘위네이지’, ’비취가인’, ‘텐세컨즈’는 가까운 전국 270여 개의 코리아나화장품 멀티 브랜드샵 세니떼 뷰티샵 및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