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자 중 서류합격 및 면접대상자로 선정된 10명에게는하이엔드카메라를, 면접 후 최종합격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미디어아티스트 정연두가 제작한 ‘나만의열정사진’과 열정 실행을 도와줄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서류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관광상품권 및 맥심 T.O.P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열정이력서 제출이벤트와 함께 나만의 열정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는 설문이벤트 ‘열정유형검사’도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열정을 다해보고 싶은 일 ▲내가 가장 열정적이라고 생각되는 순간 등으로 구성된 설문에 답을 하고, 본인의 열정 유형을 알아볼 수 있다. 설문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 뮤지컬관람권, T.O.P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동서식품 김재환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맥심 T.O.P 열정 주식회사 캠페인을 통해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열정을 가진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자 했다”며 “바쁜 일상으로 잠시 본인의 꿈을 잊은 대한민국의 모든 분들이 불타는 열정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심 T.O.P는 'The Original Passion for coffee'의 약자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커피를 선사하겠다는 동서식품의 열정을 담고 있다.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고, 자체 개발한 ‘가압 추출 기법’을 적용해 에스프레소 기반 커피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