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2000년에 출시한 <트루맘>은 호주 청정 초지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만들어 대한민국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의 효시가 된 제품이다. 또 국내 최초로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성분 등 기능성 모유 성분을 배합하고 국내 유일 로하스 인증 획득으로 국내 분유의 품질향상을 선도해 왔다. 현재 <트루맘 뉴클래스 퀸>과 <트루맘 후레쉬> 2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특히 <트루맘>은 모유연구를 토대로 slgA, lgG, IGF, TGF 등 다양한 초유성분은 물론 DHA, 갈락토올리고당 등 두뇌 및 정장 성분을 보강하고 국내 유일 6개월 이후 모유대용품인 성장기용 조제분유로 아기 성장발달을 도와주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밝고 건강한 모습과 꼼꼼한 육아법으로 최근 이상적인 가족모델로 떠오르며 <트루맘> 이미지 향상에 기여했고, 부부가 함께 부른 트루맘송 또한 소비자들에게 깊게 각인된 점을 고려해 계약 연장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현재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명성황후’등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SBS 프로그램 ‘오! 마이베이비’에 출연하며 아들 손주완 군을 바르고, 건강하게 키우는 야무진 부모로 등극, 대중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