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터넷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 이벤트 및 블로거 체험 시식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신제품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동서식품 권기대 마케팅매니저는 "’포스트 고소한 현미’는 바쁜 일정으로 끼니를 거르기 쉬운 분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드시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포스트 고소한 현미'와 함께 든든한 아침을 열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트 고소한 현미'는 300g과 450g 두 가지 규격으로 발매되며, 판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각각 4,500원과 6,500원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