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시마에는 다량의 미네랄과 당 성분, 향산화 기능과 피부미백기능을 가진 비타민 성분, 면역력 증강효과와 아포토시스 유도작용이 뛰어난 후코이단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진정효과가 매우 높고 피부노화방지, 미백기능, 보습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위드바이오가 개발한 천연다시마 마스크팩 시트는 이런 다시마의 유효성분 흡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신기술이 이용됐다. 다시마의 속살을 피부에 직접 부착시키기 위해 슬라이싱 제조공법(특허출원)으로 시트를 제조했으며, 유통과정 중 변질 또는 불량률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수건조과정(특허출원) 단계를 거쳐 완성했다.
엘라라의 서영암 대표는 “국내 유수의 홈쇼핑업체과 올해 2월 런칭을 목표로 생다시마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천연다시마를 비롯한 해초류를 이용한 화장품을 적극 개발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과 상품 활성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초기 시장 진입이 중요한 만큼 다시마 시트의 우수한 효능·효과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국내 최고의 화장품 OEM생산 업체인 코스맥스 연구진과 다시마시트를 이용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엘라라는 일본 다이와보社의 한국 총판인 정동산업과도 MOU를 체결해 다시마시트의 본격적인 천연마스크팩 시장 진출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