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대용량 선호' 경향과 동일한 가격에 용량을 더한 ‘착한 제품’트렌드에 발맞춰 칠성사이다 600ml 페트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 제품은 전체적인 패키지 모양과 라벨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키웠으며 라벨 상단에 '500ml + 100ml UP' 문구를 추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착한 제품인 칠성사이다 600ml페트를 통해 소비자들께서 한층 더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착한 제품’을 먼저 선보인 제과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초코파이, 자일리톨, 포카칩 등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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