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 포함해 총 80여명 선수들 참여해 스키 종목 중 크로스컨트리 스키의 클래식, 프리, 스프린트 등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회 기간 중 게토레이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과 현장 시음회를 진행하고, 대회 첫날인 3일에는 관람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게토레이 타월 및 보틀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선수 및 대회 관계자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포함해 수건, 보틀 등을 제공하고, 경기장 내 배너, 시상식 백드롭, 빕(Bib, 선수의 가슴과 등에 다는 번호표)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한스키협회와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스키팬들에게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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