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올리브영 02.jpg](/data/photos/peg/1603/thumb/2769dfc91b867fcd12be2a295536165e_TfYlsAuolvooCN.jpg)
이브로쉐와 바디판타지는 각각 전년 대비 38%, 31% 신장했다.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는 새로운 향의 바디 스프레이 2종도 선보였다. 상쾌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코티지는 전년 대비 무려 2배 이상 신장했으며 섬유 향수 및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각광받는 w드레스룸 역시 80%나 신장했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여세를 몰아 고객들이 일상에서 봄 향기를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봄 분위기가 점차 무르익어감에 따라 향기 헤어와 바디미스트, 바디워시 등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 라며 “올 봄은 컬러뿐 아니라 향기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봄 향기 트렌드를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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