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는 대형 자몽 모형을 꼼꼼히 들여다 보고 있는 가운데서도 각각의 개성이 묻어난다. 대한이는 아빠와 함께 돋보기를 들고 과일을 꼼꼼히 살피고 있으며, 민국이는 대형 자몽 모형에 귀를 대고 소리를 확인하는 모습이다. 반면, 만세는 대형 자몽 모형에 입을 대고 있다. 특히 만세는 대형 자몽 모형을 보자마자 자몽에 뽀뽀를 하고 먹으려고 해 송일국을 물론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삼둥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먹방으로 국민적 인기를 끌어온 만큼 촬영 중 주스를 마실 때도 폭풍 먹방을 선보여 놀라웠다”며 “브랜드가 원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완벽히 갖추고 있어 제품-모델-광고의 삼박자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탐정으로 변신한 송일국과 삼둥이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는 다음달 초부터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풍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과일음료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과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