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사진자료_1]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광고컷_20160325.jpg](/data/photos/peg/1603/thumb/2769dfc91b867fcd12be2a295536165e_UrUNLCKL8.jpg)
광고의 메시지는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즐기자’이다. 휴대폰을 비행기 탑승모드로 바꾸며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공유, 늦은 밤 함께 산책하는 여유로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안성기, 오후에 옥상에서 휴식을 취하는 직장인 이나영 등 다양한 상황을 연출했다. 특히, 커피 제품 자체만을 강조하기 보다는 '맥심'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여유'와 '행복'을 준다는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서식품 김소영 마케팅매니저는 "동서식품은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맥심'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좋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